진한 국물 홍대 라멘 맛집 지로우 라멘

 

 

라멘 좋아하세요!?
저는 환장합니다..ㅋㅋ

특히 돈코츠!!
꾸리하고 진~한 걸쭉한국물! 돼지육수에!
차슈랑 면까지 ..아으 ..먹고싶다..

 

웬만한 라멘은 다 좋아하긴하는데 여기는

월 1회씩 꼭 방문하여 먹는 라멘집이에요!

 

키야....죽입니다 저 뽀얀 국물에 ..계란에(아지타마고 라고한답니다)
거기다가 차슈 ㅋㅋㅋㅋ 미챠...
당연히! 차슈 추가해먹었어요...
양이 얼마 안되어 보이는데 이게 밥도달라하면 주기때문에
밥까지 말아 묵으면 완전 배빵빵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계란이 진짜 맛있어요!

차슈는 음..뭔가좀 무른 느낌??
너어어무 부드럽다고해야하나 ㅋㅋ
그래도 맛있음 고기니까!!

 

ㅋㅋ 계란 아껴먹기
국물이랑 해서 같이 슈륩 먹으면 맛있습니다.

메뉴는 몇가지 없어요!
원래 전문점이 맛있는법!

 

메뉴

 

지로우라멘 (돈코츠라멘)   -   8,000원

폭탄라멘 (매콤한라멘)      -   9,000원

차슈덮밥                       -   8,000원

면추가                          -   1,000원

공기밥(작은것,리필가능)    -   무료!

 

면선택   -   딱딱한면 / 보통면 / 익은면

스프선택 -  진하게 / 덜진하게

매운맛    - 1단계 / 2단계 / 3단계

 

 

위와 같이 메뉴는 3가지가 있으며
폭탄라멘은 아직 안먹어 봤습니다..

(지로우가 너무맛있어서...)
차슈덮밥은 고만고만합니다.(개인적인 견해)

일단 가시면 대~부분 매장이 꽉차있을거에요!
바로 들어가서 드신다면 진짜 행운입니다 ㅋㅋ

매장앞에 대기번호를 쓰시고!
순번이 다가오면 직원이 나와서 메뉴를 미리 받습니다.

이때 면 익힘정도와 스프 진하기 또는 매운맛을 물어보니
취향껏 미리 말해주면 됩니다!

차슈나 계란 추가는 드시다가 하셔도되요!
배부르니까...밥은 무한리필되니 라멘 다먹고 리필해 드시고..

 

아 그리고 매니아 분들 팁!
기본으로 주실때도있고 안주실 때도 있는데
마늘!! 마늘을 아작내는도구로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혹시 안주시면 달라고해서 꼭 넣어 먹어 보세요!

 

지로우라멘 위치입니다.

 

진한 국물 홍대 라멘 맛집 지로우 라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