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추천 주스 랭거스 자몽]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날씨가 더워졌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조금 쌀쌀하더니 이젠 아침저녁으로도 더워요 ㅠㅠ
이럴때 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점심먹고 걷다가 올리브영을 발견했는데요!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이 요즘 골목상권에 많이생겨 조금 문제가 된다고 하는데..
그래도 편리해서 많이 이용하긴하지만요 ㅠㅠ

여튼!
음료 코너에 가면 참 많은 음료들이 있습니다!
코코넛향을 좋아해서 도전해봤는 코코넛 워터 코코넛 주스?
코코넛 워터는 항상 도전하고 실패하는 음료 중 하나이구요~!
팻다운도 있었는데! 요즘엔 새로나온것도 같이 팔더라구요~

이것저것 보다가 제 눈에 딱 들어온~!!

 

 

 


[믿고마시는 주스 랭거스 자몽]

 

짜잔~새빨간 색깔을 보시라~

인생자몽주스?라고도 한다고 합니다 ㅋㅋ
시원하게 마셔야 맛있어요!!!
완전 강조!!!! 시원하게 !!!!!
그래도 그냥보다는 얼음 넣어서! 캬오~~
카페 이디야 에서도 파는데 거기는 좀 비싼걸로알고 있습니다.
뭐..카페는 자리 값, 얼음, 컵도 제공하니깐요~ㅎㅎ

 

 

 

 

 

[랭거스 레드루비 자몽맛]

 

랭거스 레드루비 자몽맛! 포장지도 빨게요 ㅋㅋ
사이드를 보니 우사 제품이네요~(USAㅋㅋ)
뭔가 영어가 다닥다닥 있는게 딱 봐도 미국산이다~
하고 보입니다.

 

 

 

 

 

[랭거스 루비레드자몽주스에는 천연 자몽향이!]

 

 

랭거스 루비레드자몽주스는 천연 자몽향이 첨가되어있다고 합니다
자몽 농축 주스가 약 35%라고 써있네요!

보시면 자몽과육이 1%정도라고 하는데 사실 과육이 씹히지는 않습니다!
원산지는 미국산입니다~!
또한 용량은 474ML에 칼로리는 248Kcal로 적당 하지요??

 

이러한 자몽주스들 꽤나있는데요~!
사실 저는 랭거스가 최고이긴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올리브영의 경우 2800원정도한거같네요! 카페에서는 더 비싸구요!
간혹 롯데마트에서 개당 1900원인가? 정도로 할인할때도 있죠! 이럴때 6개씩!!!)

 

조금 저렴한 자몽쥬스들도 있는데요~
몇 가지 나열해 보자면,...

썬키스트 자몽
탄산수가 들어있어 상쾌합니다!
물론 그냥탄산수만 들어간건 아니고
달달한 탄산수가?들어가 있죠(탄산음료죠뭐 ㅋㅋ)

미닛메이드 자몽주스
과육 끝판왕이죠~
펄피?라고 하는데 자몽 껍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마시며 씹는맛이 있습니다!

하늘을담은 자몽
씨유인가 지에스인가 편의점상품인데!
이런 랭거스보다 조금 연한색 연한맛인데
맑아요! 달고! 맛있습니다!!

그 외에 톡톡자몽??이라고 있다고하는데
이건 못먹어 봤네요~
랭거스에서 나오는 쥬스가 자몽 말고
망고도 있고...또..라즈베리인가?도 있던거같은데..
사실 ..자몽이 최곱니다 ..ㅋㅋ 두번..세번드세요 ..ㅋㅋ

그럼 올리브영 자몽주스 랭거스 리뷰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