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추천 주스 랭거스 자몽

안녕하세요 ~

요즘 부쩍 날씨가 더워 졌습니다~!

물론 아침저녁으론 조금 쌀쌀?시원한 날씨인데요

이럴때 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요~!!

점심먹고 걷다가 올리브영 발견!!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이 요즘 골목상권에 많이생겨 조금 문제가? 된다고 하네요..

워낙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많이 팔다보니..

그래도 편리하긴 한거같아요..ㅠ_ㅠ

여튼..!

음료 코너에 가면 참 많은 음료들이 있습니다!

코코넛향?을 좋아해서 ..도전해봤던 ...코코넛 워터 코코넛 주스

코코넛 워터는...항상 도전하고 실패하는 음료중 하나이구요~!

팻다운도있었어요 ㅎㅎ 요즘엔 새로나온 팻다운도 있던데 ..

이것저것 보다가..

제 눈에 딱 들어온~!

믿고마시는 주스 랭거스 자몽~

짜잔 시뻘건 자태를 보세요~~

인생자몽주스?라고도 한다네요?ㅋㅋㅋㅋ

시원하게 마셔야 맛있구!!

역시 그냥보다는 얼음에 넣어서~! 캬오~~

이디야에서도 파는데 거기서는좀 비싼걸로 알고있어요 ㅎ

뭐 카페는 자리값 얼음, 컵도 제공하니깐요 ~

랭거스 레드루비~ 자몽맛 ~옆면을보니 우사 제품인듯하죠? USA~~

뭔가 영어가 다닥다닥 있는게 딱봐도 미국산이여 보입니다~


랭거스 루비레드자몽주스는 천연 자몽향이 첨가!

자몽 농축 주스가 35%이고요~

자몽 과육이 1%정도 들어가있는데요~

사실상 먹다보면 과육이 씹히지는 않습니다.

원산지는 미국산입니다~

또한 용량은 474ML에 칼로리는 248Kcal 입니다~

이러한 자몽주스들 꽤나 있는데요 랭거스가 최고이긴하지만!가격이 비싸서..

(올리부영의 경우 2800원인가 했던거 같네요~


간혹 롯데마트에서 1900원? 정도로 할인할때도 있답니다ㅋㅋ 이럴때 한 6개씩 득득~~)

조금 저렴저렴한 자몽쥬스들도 있는데요~

몇가지 나열해보자면..

썬키스트 자몽! 탄산수가 들어가있어 상쾌합니다!

물론 그냥 탄산수만들어간건 아니고

달달한 탄산수?가 들어가있어 거의뭐 탄산 음료죠!

미닛메이드 자몽주스는 과육이 끝판왕이죠~

펄피?라고 합니다 자몽 과육 껍질..ㅋㅋ

(이렇게 얘기하니 닭껍질이 생각난다는..)

하늘은 담은 자몽~씨유인가요 지에스인가요~

이건 랭거스보다 쬐금 연한 색 연한 맛인데

요거도 괜찮아요! 맑은 주스랍니다

그 외에 톡톡자몽 이 있다는데 이건 못먹어 봤네요 ㅋㅋ

그리고 랭거스에서 망고주스도있고 또 몇개 더있던거같던데..

망고주스는 달긴한데 개인적으론 그냥 ..ㅋㅋㅋ



+ Recent posts